전 닉스 분할매도하면서
다른것들 추매중입니다
월급쟁이가 할수있는건 이것밖에없는듯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티즌 유 작성시간 26.06.22 new
어짜피 은행 증권주라 배당보고 계솓 냅두는중요
-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2 new
가급적 실적 대비 바닥에 있는 걸 사고, 오른다 싶으면 욕심 많이 안 내고 적당히 먹고 파는 게 그나마 수익 나는 길 같아요.
-
작성자그로구 작성시간 26.06.22 new
전 오늘 드디어 미에벤과 미에증 손절했어요.. 반도체주도주까지는 나름 아니어도 애증으로 들고가려했는데...ㅋㅋㅋ와 이건 진짜 ㅋㅋㅋㅋㅋ스피어나 화신 이런거 확 내려가는거 보고 저점잡을까하다가 그냥 편하게 낼 나오는 이티에프나 사려구요ㅠ
-
작성자보글 작성시간 26.06.22 new
고배당주 말곤 노터치
-
작성자지중해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은 괜찮다거나 올라갈 것 같은 종목은 그냥 보유하는데..
그런 게 없으면 그냥 손절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