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넥장 왜이래요.. 작성자Farrokh Bulsara|작성시간26.06.22|조회수1,08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95에 털고 나오려고 했는데 못 나가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밥충 | 작성시간 26.06.22 new 어깨 걸엇!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2 new 2%만 더 오르면 300 이라 골짜기 한 번 팔 법도 한데 잘 가네요.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22 new 500갑시다 작성자슬기로운슬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침에 삼성전자 다 정리 하고 닉스 277만원때 올인 햇습니다 ㅋ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 왜 삼전은 안올라 ㅠㅡ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