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주 말고 작성자공실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57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종목들도 상승하는 날이 오겠죠??제발..내 계좌 힘내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22 new 당분간은 좀 힘들듯요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2 new 외국인들이 코스닥을 꾸준히 모으는 분위기인데 그들도 무언가 생각이 있겠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