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솔탑2 연말까지 50,000원 갈듯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23|조회수7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28,000원인데구성종목이 너무좋음 하닉 삼전 스퀘어 이노택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방울이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즈아아!!!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23 new 드가자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23 new 믿어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