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사]금감원장 후회…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 막았어야”

작성자기사[Engineer]|작성시간26.06.23|조회수1,118 목록 댓글 13

솔직히 이제와서 이런 소리하는게 더짜증남.
누가봐도 코스닥 수급까지 다 땡겨가서 주식시장 망쳐놓는거였는데, 이제와서???

단일종목이 있는데, 단일종목 레버리지라는 말도 안되는걸 만들어놓고 왜 이제서야?

이거 나오고서 그나마 잘버티던 코스닥도 폭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토곽희주 | 작성시간 26.06.23 후회할게 뭐있나 사람들 선택지가 늘었을뿐인데
    참 씨 금융후진국에서 벗어나는게 쉽지가 않네요
  •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6.23 이딴 소리는 왜 하는거지
  • 작성자레스리 | 작성시간 26.06.23 미장해서그런가 레버리지생긴게이상하진않은데 미장은 어지간한회사다 레버리지있는데 코스닥 투자유도하려면 그에맞는정책이나들고와라
  • 작성자AVGN | 작성시간 26.06.23 저거 안 하면 레버리지 원하는 돈들 또 죄다 해외로 빠져나갔을텐데 ㅋㅋ
  •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23 삼전닉스 제외 코스피코스닥 다 나락행 가속열차에 쐐기박은거죠
    ㅋㅋㅋㅋㅋㅋ 현대차 불쌍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