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제와서 이런 소리하는게 더짜증남.
누가봐도 코스닥 수급까지 다 땡겨가서 주식시장 망쳐놓는거였는데, 이제와서???
단일종목이 있는데, 단일종목 레버리지라는 말도 안되는걸 만들어놓고 왜 이제서야?
이거 나오고서 그나마 잘버티던 코스닥도 폭락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토곽희주 작성시간 26.06.23 후회할게 뭐있나 사람들 선택지가 늘었을뿐인데
참 씨 금융후진국에서 벗어나는게 쉽지가 않네요 -
작성자치타 작성시간 26.06.23 이딴 소리는 왜 하는거지
-
작성자레스리 작성시간 26.06.23 미장해서그런가 레버리지생긴게이상하진않은데 미장은 어지간한회사다 레버리지있는데 코스닥 투자유도하려면 그에맞는정책이나들고와라
-
작성자AVGN 작성시간 26.06.23 저거 안 하면 레버리지 원하는 돈들 또 죄다 해외로 빠져나갔을텐데 ㅋㅋ
-
작성자10zard 작성시간 26.06.23 삼전닉스 제외 코스피코스닥 다 나락행 가속열차에 쐐기박은거죠
ㅋㅋㅋㅋㅋㅋ 현대차 불쌍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