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솔탑 구성종목..
자산규모는 7조가 넘고..올해 가장 인기있는 ETF로 뽑혔습니다.
현재 하이닉스, 삼성전기 비중이 가장 크고..
LG이노텍 들어가있고..한미반도체는 없습니다
다음은.. KODEX AI반도체TOP2플러스
자산규모는 약 4조 6천억원
현재 SK스퀘어 비중이 가장 큽니다.
LG이노텍은 없고..
한미반도체, 리노공업, HPSP 등이 있습니다..
ACE K반도체TOP2플러스
오늘(6/23) 신규상장된 ETF입니다..
솔탑 등의 인기에.. 비슷한 유형으로 나왔습니다
SK하이닉스, 스퀘어 비중이 가장 크고..
이수페타시스, 한미반도체, LG이노텍은 없고..
기가비스, 심텍 등이 있습니다
잘 비교하시고.. 맘에 드는 걸로 선택하면 될 듯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중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넹 솔탑 특징이 이노텍이 있습니다 ㅎㅎ
한 때.. 삼성전기, 이노텍이 많이 오를 때.. 솔탑도 많이 올랐어요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 26.06.23 new
시드 넉넉하면 솔탑투 코덱스탑투
소량 줍줍 할려면 솔탑투 에이스 탑투
이렇게 가는게 좋을까나요 -
답댓글 작성자지중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솔탑이나 코덱스탑투 이미 가지고 있다면, 그걸로 가는 게 가장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이노텍, 한미반도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따라.. 선택하면 될듯요 -
작성자그로구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솔탑이랑 에이스 두개 가져갈생각ㅋㅋㅋ 에이스 잘담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중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무래도 한투 ETF가 인기가 좀 적어서..
많이 고민하고 내놓은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