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오션 주주분들 계십니까~~!! 작성자피쓰앤럽|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플레대표 해물파전 작성시간26.06.23 new 이렇게까지 빠지나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쓰앤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침에 올리는척하면서 빼는거보니 장난질 심한듯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iii 작성시간26.06.23 new ㅠㅠ 진짜 이거 가긴가나여~~ 시동 켜졌니? 싶다싶으면 바로 시동 꺼지네여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들라인 작성시간26.06.23 new 작년에 들고있던 종목이라 잘아는데 기회오면 팔아야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쓰앤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이제야 느낍니다 이거 사팔사팔해야하는 종목인듯요사팔햇으면 수익컸는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곤햐 작성시간26.06.23 new 반도체 주도주 빼고는 장난질(변동성) 개빡셉니다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거노인 작성시간26.06.23 new 하.. 내놓은 자식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밥 작성시간26.06.23 new 한오는 캐나다 건 발표되기 전까진 그냥 모 아니면 도인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쓰앤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솔직히 수주발표나도 오르긴하겠지만 잘모르겄습니다 오르면 바로팔려거요ㅠㅠ어치피 꼬구라질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니테즈 작성시간26.06.23 new 8주 있는데 캐나다 까지만 보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쓰앤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요ㅠ오르면 바로 팔아야할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rrokh Bulsara 작성시간26.06.23 new 한화오션 주주였는데 느낌 왔었어요. 아 장난질치는 주식이구나. 본전만 챙기고 뒤도 안보고 떠났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쓰앤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ㅠㅠ잘하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살아보자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물려있어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