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몇백 꼬라박고 쳐다도안봤었는데ㅋㅋ
다시 들어간 내가 등신이지ㅋㅋㅋ 그냥 재능이 없는듯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fever_ 작성시간 26.06.23 new
거의 마지막 페이지에 와있음을 느낍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Vicari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 의미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bluefever_ 작성시간 26.06.23 new
Vicario 금리 인상을 앞두고 주식이라는 수단 자체가 고점에 와있는 것 같습니다. 또 한 사이클 돌면 다시 매력적인 수단이 되겠죠..?
-
작성자정신23 작성시간 26.06.23 new
실적 높게 나오면 다시 오르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