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어렵네요

작성자Vicario|작성시간26.06.23|조회수494 목록 댓글 4

몇년전에 몇백 꼬라박고 쳐다도안봤었는데ㅋㅋ

다시 들어간 내가 등신이지ㅋㅋㅋ 그냥 재능이 없는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uefever_ | 작성시간 26.06.23 new 거의 마지막 페이지에 와있음을 느낍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Vicari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 의미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bluefever_ | 작성시간 26.06.23 new Vicario 금리 인상을 앞두고 주식이라는 수단 자체가 고점에 와있는 것 같습니다. 또 한 사이클 돌면 다시 매력적인 수단이 되겠죠..?
  • 작성자정신23 | 작성시간 26.06.23 new 실적 높게 나오면 다시 오르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