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 되면 왜 오늘 더 추매 안했을까 후회할거 같은데..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6.23|조회수573 목록 댓글 8

막상 이럴땐 손이 안나가긴 함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23 new 추매했다 더 떨어져서 후회중이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bluefever_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처럼 바닥을 4번 다지는 하락장은...추매를 못하겠네요 ㅋㅋ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전이랑 닉스랑 수급이 은근슬쩍 역전되었네요.
  • 작성자아아아아음 | 작성시간 26.06.23 new 반등 드가자ㅏㅏㅏ
  • 작성자수박바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후회만 5번해서 오늘 걍 드감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