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되면 왜 오늘 더 추매 안했을까 후회할거 같은데..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6.23|조회수57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막상 이럴땐 손이 안나가긴 함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23 new 추매했다 더 떨어져서 후회중이네요 작성자bluefever_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처럼 바닥을 4번 다지는 하락장은...추매를 못하겠네요 ㅋㅋ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전이랑 닉스랑 수급이 은근슬쩍 역전되었네요. 작성자아아아아음 | 작성시간 26.06.23 new 반등 드가자ㅏㅏㅏ 작성자수박바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후회만 5번해서 오늘 걍 드감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