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1주 있는디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작성시간26.06.23|조회수75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대로 둬도 되겠져 209층에 들갔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답댓글 작성자춘식이(카카오프렌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성자피스타치오젤라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딱 1주....60만원짜리....ㅋㅋㅋ 저때 왜 하나 샀을까요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1주 그냥 갖고있어여 ㅋㅋ 작성자공실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어제 한주 팔았어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