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엄청떨어지네요 작성자장산곳타령|작성시간26.06.23|조회수75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럴때 추매해야하는데 돈이없네요ㅠㅠ내 월급때쯤 떨어졌으면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이드카 받고도 약간의 반등도 안되는 거 보니 심각한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