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가 엄청떨어지네요

작성자장산곳타령|작성시간26.06.23|조회수752 목록 댓글 1

이럴때 추매해야하는데 돈이없네요ㅠㅠ

내 월급때쯤 떨어졌으면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이드카 받고도 약간의 반등도 안되는 거 보니 심각한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