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세력들 2분기 차익실현 중이라고 판단해서
오늘은 매수자리 아니고 하이닉스 기준 20일 이평선 근처로 매수타점 230 잡아서 목요일에 시드 5천 추가 투입 예정입니다.
이제 올해 마지막 50% 먹을 수 있는 자리 준다고 판단해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시간 26.06.23 new
시드만있다면 지금 제일 안정적으로 들어갈수있는게 하닉밖에없긴한듯.. 부럽네여
-
답댓글 작성자뤀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팬티까지 팔아서 사야죠!!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23 new
차트 보시면 구덩이 두개가 보입니다 오늘 추세가 저때랑 비슷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뤀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딱히 빠질 명분도 없고해서 목요일까진 계속 조정줄거 같네요. 올해 50프로 수익권 마지막 매수구간인거 같아요. 근데 6월8일 이후에 오르지도 못한 애먼 삼전은 왜 때리는지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23 new
뤀쇼 같이 차익실현 하는거죠 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