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동안 7일 상승 3일 조정 반복

작성자뤀쇼|작성시간26.06.23|조회수844 목록 댓글 7

저는 세력들 2분기 차익실현 중이라고 판단해서

오늘은 매수자리 아니고 하이닉스 기준 20일 이평선 근처로 매수타점 230 잡아서 목요일에 시드 5천 추가 투입 예정입니다.

이제 올해 마지막 50% 먹을 수 있는 자리 준다고 판단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23 new 시드만있다면 지금 제일 안정적으로 들어갈수있는게 하닉밖에없긴한듯.. 부럽네여
  • 답댓글 작성자뤀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팬티까지 팔아서 사야죠!!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23 new 차트 보시면 구덩이 두개가 보입니다 오늘 추세가 저때랑 비슷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뤀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딱히 빠질 명분도 없고해서 목요일까진 계속 조정줄거 같네요. 올해 50프로 수익권 마지막 매수구간인거 같아요. 근데 6월8일 이후에 오르지도 못한 애먼 삼전은 왜 때리는지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23 new 뤀쇼 같이 차익실현 하는거죠 뭐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