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들 패닉셀 하지마세요~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23|조회수1,06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월까지 호재 많아서 어차피 오릅니다오히려 세일기간이라 생각하고 추매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23 추매가고프지만 머니가읍으여ㅋㅋ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23 미우테는 어쩌죠 ㅠ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무서워요. 자꾸 부정적인 생각이 들어요. 마이크론 셀온, MSCI 관찰 탈락, 하이닉스 ADR 셀온, 현대차 파업 찬반투표 가결... 여러분은 반대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23 안사는게 나을거같은데 작성자Kainea | 작성시간 26.06.23 무슨호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