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까지 호재 많아서 어차피 오릅니다
오히려 세일기간이라 생각하고 추매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시간 26.06.23 new
추매가고프지만 머니가읍으여ㅋㅋ
-
작성자오다기리 죠 작성시간 26.06.23 new
미우테는 어쩌죠 ㅠ
-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3 new
무서워요. 자꾸 부정적인 생각이 들어요. 마이크론 셀온, MSCI 관찰 탈락, 하이닉스 ADR 셀온, 현대차 파업 찬반투표 가결... 여러분은 반대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안사는게 나을거같은데
-
작성자Kainea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호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