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다들 패닉셀 하지마세요~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2 목록 댓글 9

7월까지 호재 많아서 어차피 오릅니다

오히려 세일기간이라 생각하고 추매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23 new 추매가고프지만 머니가읍으여ㅋㅋ
  •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우테는 어쩌죠 ㅠ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서워요. 자꾸 부정적인 생각이 들어요. 마이크론 셀온, MSCI 관찰 탈락, 하이닉스 ADR 셀온, 현대차 파업 찬반투표 가결... 여러분은 반대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사는게 나을거같은데
  • 작성자Kainea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호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