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투세 관련 충격이 좀 컸나본데요?

작성자나니고래|작성시간26.06.23|조회수1,238 목록 댓글 26

해외 연기금 리밸런싱으로 미국 야간선물도 하락에

 

국민연금도 리밸런싱 하는걸로 보여서 

 

빠지는거라 생각했는데..  탸 아시아 증시랑 비교해도

 

빠지는 정도가 좀 심해서 

 

알아보니... 아무래도 

 

 

[부동산·주식 등 투자에 따른 미실현 이익도 소득으로 간주해 포괄적으로 과세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더불어민주당 김영환·진보당 윤종오·조국혁신당 차규근·사회민주당 한창민 국회의원과 시민단체 참여연대, 민주노총, 한국노총은 23일 오전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자산소득 과세 공백과 소득세 포괄주의 전환 모색'을 주제로 토론회를 열었다.]

 

 

이거에 좀더 크게 반응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하아... 진짜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글 | 작성시간 26.06.23 new 금리3회인상 리포트 나와서 그럼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마론실발 전 건강한 조정이라고봄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면 다행이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new 건강한 조정보다 병약한 폭등을 ! 건전한 조정보다 음란한 폭등을 !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실현 이익도 소득... 진짜 정신세계 대단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