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킷브레이크를 앞두고 내일 느낌.. 작성자맨밥|작성시간26.06.23|조회수50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은 보합장 나오고 주도주 말고 중소형주들 튀는 것 좀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6월 11일과 비슷한 장세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