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알람 껐습니다 ㅋㅋㅋㅋㅋ

작성자피곤햐|작성시간26.06.23|조회수577 목록 댓글 3

아니 다 버리고 대장주를 기어들어가도 무빙이 개떡 같으니 이건 뭐..
하닉 300 찍고 260까지 꼬라박는거 실환가요ㅠㅋㅋㅋㅋ
물 탈 돈도 없고 다음 월급날까지 주식 알람 꺼놓고 현생 살아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박바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이닉스 평소엔 -2퍼도 안내리길래 -5퍼에 감사하다고 줍줍했더니
    -10퍼 실화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피곤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말이요 ㅋㅋㅋㅋㅋ
    지난주에 조정 드럽게 안 와서 그냥 280층에 샀더니 역대급 조정을 해버리네요 미친 ㅋㅋㅋ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은 주도주가 낙폭이 더 큽니다. 방어주는 확실히 선방. 식품 쪽도 확실히 방어주 성격이라 그런지 아침부터 삼양식품이 오르는 게 쎄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