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할해서 매도하겠지만은 55조 매도는 시장을 크게 뒤흔들 물량임은 맞습니다
연기금이 매도하면 개인과 외인이 좀 받을걸로 생각했는데 외인도 같이 매도하는거보니 연기금이 매도 끝날때까지 그 흐름을 같이 할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지수 마지노선을 8500선정도로 봤었는데 생각보다 쉽게 무너져서 저도 많이 당황스럽네요
마이크론 실발이 남아있긴 한데 기대 이상의 슈퍼서프라이즈 어닝이 나오지 않으면 이번주내 급반등은 쉽지 않아보입니다
다만 싸이클이 끝났다?는 아닙니다
제 예상은 또 틀릴수 있고 내일이라도 또 반등할수 있습니다 지금 장에서 사실은 예측이 무의미 합니다
다만 미국이란전쟁 초기때와는 다르게 지금은 다소 보수적으로 접근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라고 얘기하는겁니다
저도 오늘은 좀 힘드네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3 new
삼전은 그나마 모건이 사주는데 닉스는 개인 말고는 받아줄 주체가 없네요. 닉스 레버리지는 출시 첫날 가격으로 되돌아가는 중.
-
작성자뤀쇼 작성시간 26.06.23 new
20일 이평선까지는 열어놔야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3 new
코스피 20일선은 이미 시원하게 뚤린 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뤀쇼 작성시간 26.06.23 new
맨밥 허허 나스닥 선물 약반등 주려는거보니 내일은 약하게 패려나보네요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 26.06.23 new
코스닥이라도 살려내주던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