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오늘 3천만원 날라갔네요;;; 작성자경수진2|작성시간26.06.23|조회수1,648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르는 것도 한방 내리는 것도 한방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오마오 | 작성시간 26.06.23 new 코스닥 진짜 죽을맛이네요 작성자치얼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식이 이래서 어려움 ㅠㅠ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개미들 1억이상 운용 몇프로 안된다고 하는데 여기는 다들 천단위가 왔다갔다하네요ㄷㄷ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전 고작 5백이네요 다들 엄청나시구먼..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01:59 new -200인데 조용히있겠습니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