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오늘 3천만원 날라갔네요;;;

작성자경수진2|작성시간26.06.23|조회수1,643 목록 댓글 31

오르는 것도 한방 내리는 것도 한방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오마오 | 작성시간 26.06.23 new 코스닥 진짜 죽을맛이네요
  • 작성자치얼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식이 이래서 어려움 ㅠㅠ
  •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개미들 1억이상 운용 몇프로 안된다고 하는데 여기는 다들 천단위가 왔다갔다하네요ㄷㄷ
  •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전 고작 5백이네요 다들 엄청나시구먼..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01:59 new -200인데 조용히있겠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