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네여 LS찌릿 손해보고있는ㄷ ㅔ팔고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6.23|조회수40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닉을 더 살까여?26층인데 ..아 저번에 털고나왔어야했는데고민하다가 에잇.. 이번주는 하닉도 지켜보는게나을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23 new 빨간망토 챠챠 저도 구조대 기다리는중입니다 화이팅!! 작성자우공 | 작성시간 26.06.23 new 거지 됩니다.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도 거지긴한데 ㅠ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3 new LS 일렉 저도 크게 물려있어요 ㅜ 전 거의 30층 ㅋㅋ 작성자수박바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물타서 28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