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민이네여 LS찌릿 손해보고있는ㄷ ㅔ팔고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6.23|조회수402 목록 댓글 9

하닉을 더 살까여?

26층인데 ..아 저번에 털고나왔어야했는데

고민하다가 에잇..

 

이번주는 하닉도 지켜보는게나을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23 new 빨간망토 챠챠 저도 구조대 기다리는중입니다 화이팅!!
  • 작성자우공 | 작성시간 26.06.23 new 거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도 거지긴한데 ㅠ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3 new LS 일렉 저도 크게 물려있어요 ㅜ
    전 거의 30층 ㅋㅋ
  • 작성자수박바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물타서 28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