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주 국민연금 코스피 리밸런싱 매도 관련

작성자수박바|작성시간26.06.23|조회수99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new 정말 그렇겠네요...
  • 작성자엿습킨 | 작성시간 26.06.23 new 리벨런싱은 기계적으로 해야하는데 자꾸 정치논리가 개입되니 국민들의 노후자금인 국민연금이 손해보는 거 아닌가....
  • 작성자맛있는 고로케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ㄷㄷㄷㄷ
  • 작성자인유특전대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러면 연기금이 수익볼수있는걸 잃은거네요
  • 작성자림토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코로나 때 국민연금이 자꾸팔아서 문제라고 했던 사람들이 잘못한거네요. 기계적으로 매도했어야하는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