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3 new
정말 그렇겠네요...
-
작성자엿습킨 작성시간 26.06.23 new
리벨런싱은 기계적으로 해야하는데 자꾸 정치논리가 개입되니 국민들의 노후자금인 국민연금이 손해보는 거 아닌가....
-
작성자맛있는 고로케 작성시간 26.06.23 new
와 ㄷㄷㄷㄷ
-
작성자인유특전대 작성시간 26.06.23 new
저러면 연기금이 수익볼수있는걸 잃은거네요
-
작성자림토스 작성시간 26.06.23 new
코로나 때 국민연금이 자꾸팔아서 문제라고 했던 사람들이 잘못한거네요. 기계적으로 매도했어야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