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애매하긴하지만..?
비단 코스닥뿐만 아니라 코스피도 6월은 다 나락
특히 현대그룹 계열은 역대급이긴하네요
부동산처럼 주식도 양극화가 심해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10z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해외거래소 비중은 많이 낮지않나요? 바이낸스 하이닉스있다는건 듣긴했는데
-
작성자은하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코인판 같이 비트 오르면 알트 소폭상승이나 제자리 비트 떨어지면 알트 폭락
-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시간 26.06.23 new
금리는 진짜 무조건 올렷어야지... 그렇게 부동산에 자금들어가는거 막는다햇으면.
-
답댓글 작성자10z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금리 왜 안올린건지 진짜 이해가 안감
부동산은 더욱 폭등이고 -
작성자Xabi Alonso 작성시간 26.06.23 new
이딴 시장이 뭐가 성공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