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라갈땐 하닉,스퀘어만 떨어질땐 연대책임

작성자10zard|작성시간26.06.23|조회수1,115 목록 댓글 13

삼성은 애매하긴하지만..?

비단 코스닥뿐만 아니라 코스피도 6월은 다 나락
특히 현대그룹 계열은 역대급이긴하네요

부동산처럼 주식도 양극화가 심해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10z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해외거래소 비중은 많이 낮지않나요? 바이낸스 하이닉스있다는건 듣긴했는데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코인판 같이 비트 오르면 알트 소폭상승이나 제자리 비트 떨어지면 알트 폭락
  •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 작성시간 26.06.23 new 금리는 진짜 무조건 올렷어야지... 그렇게 부동산에 자금들어가는거 막는다햇으면.
  • 답댓글 작성자10z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금리 왜 안올린건지 진짜 이해가 안감
    부동산은 더욱 폭등이고
  • 작성자Xabi Alonso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딴 시장이 뭐가 성공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