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지 쪽은 1주도 없어서 다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이마르 작성시간 26.06.23 new
바이오도 심각해요
-
작성자크리스피도넛 작성시간 26.06.23 new
삼스디는 그래도 많이 올랐다가 빠지고 있는거임...
-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3 new
나락 아닌 곳이 별로 없죠. 실적 좋고 가격 좋아도 땅굴 파는 중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 01:57 new
sdi는 46만이면 많이오른거죠
작년초에 29만원이었나 그랬을텐데
엔솔이 심각하긴함 상장이후로 50만한번도못가는게 -
작성자베니테즈 작성시간 45분 전 new
빠떼리 아저씨 아직도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