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그나저나 2차전지는 진짜 나락 오브 나락이네요

작성자오히려 좋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2 목록 댓글 10

2차전지 쪽은 1주도 없어서 다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이마르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이오도 심각해요
  • 작성자크리스피도넛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스디는 그래도 많이 올랐다가 빠지고 있는거임...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락 아닌 곳이 별로 없죠. 실적 좋고 가격 좋아도 땅굴 파는 중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01:57 new sdi는 46만이면 많이오른거죠
    작년초에 29만원이었나 그랬을텐데
    엔솔이 심각하긴함 상장이후로 50만한번도못가는게
  • 작성자베니테즈 | 작성시간 45분 전 new 빠떼리 아저씨 아직도 빡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