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도 코스피 하락하려나요...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작성시간26.06.23|조회수1,211 목록 댓글 18

삼전하닉이 내일 반등을 보여줘야할텐데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하트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 국장은 조심해야할때 아닐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국장 이제 줄여야하나요...?ㅠ
  • 답댓글 작성자칼하트 | 작성시간 26.06.23 new 테라마이신안연고 모두가 환호할때 팔아라
    아무도 관심없을때 모아라
    전 비트 조금씩 모읍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칼하트 고견감사합니다..락싸에서 정보얻으면서 고수분들 정말 많다고 느낍니다
  • 작성자영화연화 | 작성시간 26.06.23 new 현 미장 상황 보면 하락이 우세합니다. 그나마 장초반에 -2퍼 이하로 얻어맞고 있는게 다행인 수준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