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전에 보유주 절반 매도했네요 작성자은돌아놀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68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익절도 있고 손절도 있고기다리는 자리 오면 철저히 삼전하닉전기와 반도체 etf만 담을겁니다조선 방산 네이버 엘지는 백만원 간다해도 안삽니다전력주는 고민 좀 해보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LS맛을 못보셨군여 ㅋㅋ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초고수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23 new 반띵 줄!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3 new 핵고수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02:01 new 이럴땐 금리인상대비해서맘편히 금융주담는게낫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