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낼 예상입니다.

작성자손흥밈|작성시간26.06.23|조회수874 목록 댓글 7

 

 

갭상후 반등 시작 60프로

추가 하락 후 9시 30분부터 반등 시작 30프로

그 이후 반등 시작 10프로

 

야간 하닉, 선물, EWY. 흐름 등 봤을 때 예측입니다.

낙관론자는 아니에요.  반도체 중심으로 올라갈 겁니다.

 

다들 걱정 마시고, 좋은 생각하시고 주무십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하니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럼 오늘 떨어진거 총 100% 오른다는 예상인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vino da tavola | 작성시간 26.06.23 new 시나리오에 대한 가능성이요
  • 답댓글 작성자손흥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건 절대 아니죠. 어느 정도 오르고 마이크론 다음 분기 예상 좋으면(저는 확신해요) 목, 금 오르고 금요일은 회복할 거라 봅니다.
    저는 하닉이랑 스퀘어 중심으로 가지고 있어서요.

    코스피 8천, 9천 될 때 수익 가져가는 느낌입니다. 월가 의견도 비슷하고요. 기존 8천도 찍자마자 탈탈 털어갔지만 결국 회복하고 올라갔어요. 기업 가치가 훼손되지 않는 한 비슷하게 갈 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bluefever_ | 작성시간 01:13 new 성지가 되길 !!
  • 작성자우공 |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충분히 조정 받았다 싶을때 들어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오랜 경험상 불안해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