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상후 반등 시작 60프로
추가 하락 후 9시 30분부터 반등 시작 30프로
그 이후 반등 시작 10프로
야간 하닉, 선물, EWY. 흐름 등 봤을 때 예측입니다.
낙관론자는 아니에요. 반도체 중심으로 올라갈 겁니다.
다들 걱정 마시고, 좋은 생각하시고 주무십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하니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럼 오늘 떨어진거 총 100% 오른다는 예상인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vino da tavola 작성시간 26.06.23 new
시나리오에 대한 가능성이요
-
답댓글 작성자손흥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건 절대 아니죠. 어느 정도 오르고 마이크론 다음 분기 예상 좋으면(저는 확신해요) 목, 금 오르고 금요일은 회복할 거라 봅니다.
저는 하닉이랑 스퀘어 중심으로 가지고 있어서요.
코스피 8천, 9천 될 때 수익 가져가는 느낌입니다. 월가 의견도 비슷하고요. 기존 8천도 찍자마자 탈탈 털어갔지만 결국 회복하고 올라갔어요. 기업 가치가 훼손되지 않는 한 비슷하게 갈 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bluefever_ 작성시간 01:13 new
성지가 되길 !!
-
작성자우공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충분히 조정 받았다 싶을때 들어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오랜 경험상 불안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