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딮기는 어디가 이길지 아예 모르겠네요 ㅋㅋ 작성자티모시 샬라메|작성시간26.06.07|조회수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디가 정배일지도 전혀 예상 안 됨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07 1경기보니 kt너무 안 좋긴하네요 최근 흐름 그대로인 느낌 답댓글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러게요 1경기 보니 대강 결과 보이는 느낌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07 아이고 kt 2세트도 많이 밀리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