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르블랑 진짜 무쓸모 ㅋㅋㅋㅋ

작성자티모시 샬라메|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3

시그니처 픽인건 알겠다만

조이랑 영향력 차이가 비교가 안 되는구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07 루시안에 모든걸 건 것 같은
  • 답댓글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사실 미드 양 쪽 다 좋은 픽은 아닌거 같긴 했어요 ㅋㅋㅋ 딮기가 밀리는 구도라 더 도드라진듯?
  •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07 챔이 진짜 똥내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