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블랑 진짜 무쓸모 ㅋㅋㅋㅋ 작성자티모시 샬라메|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그니처 픽인건 알겠다만조이랑 영향력 차이가 비교가 안 되는구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07 루시안에 모든걸 건 것 같은 답댓글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사실 미드 양 쪽 다 좋은 픽은 아닌거 같긴 했어요 ㅋㅋㅋ 딮기가 밀리는 구도라 더 도드라진듯?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07 챔이 진짜 똥내가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