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는 진짜 올라갈 자격이 없는 경기였음..
한 번은 그렇게 질 수도 있는데 와...
시우야 욕 많이 먹어야겠다 오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lexis Sanchez 작성시간 26.06.07 또 한타 시작하기 전에 탑 혼자 잘리고 시작하네
-
답댓글 작성자GOAT.Le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근데 그거도 그거인데 마오가 궁을 너무 허무하게 쓴 것도 큰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Alexis Sanchez 작성시간 26.06.07 GOAT.Leo 걍 둘다 이상... ㅠ
-
답댓글 작성자GOAT.Le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Alexis Sanchez 타팀팬인데도 이렇게 져버리면 허무한데 딮기 팬분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