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나는 과정이 4세트랑 너무 똑같은데

작성자GOAT.Leo|작성시간26.06.07|조회수71 목록 댓글 4

DK는 진짜 올라갈 자격이 없는 경기였음..

한 번은 그렇게 질 수도 있는데 와...

시우야 욕 많이 먹어야겠다 오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07 또 한타 시작하기 전에 탑 혼자 잘리고 시작하네
  • 답댓글 작성자GOAT.Le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근데 그거도 그거인데 마오가 궁을 너무 허무하게 쓴 것도 큰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07 GOAT.Leo 걍 둘다 이상... ㅠ
  • 답댓글 작성자GOAT.Le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Alexis Sanchez 타팀팬인데도 이렇게 져버리면 허무한데 딮기 팬분들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