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케이티가 이겼다규요???? 작성자한로로|작성시간26.06.07|조회수6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딮기 4세트 이기고있길래 딮기가 올라가는구나했는데 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OAT.Leo | 작성시간 26.06.07 4세트, 5세트 지는 과정이 진짜 똑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