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뭐랄까 쇼메가 베테랑인데, 베테랑치고는 무게가 많이가볍다 해야하나요....?
아무튼 그 보통 베테랑 하면 해줄거야 라는 믿음이있는데 쇼메는 그런느낌이 안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OAT.Leo 작성시간 26.06.07 그래도 오늘 쇼메는 무죄 아닐까유?? 비디디보다 잘했다고 봄 오늘은
-
작성자No.15 Nemanja Vidic 작성시간 26.06.07 개인적으론 쇼메가 너무 큰 짐을 지고 있는거 같다는 생각은 들어요. 쇼메와 아이들 되고나서 부터 결국 밴픽이나 인게임에서도 쇼메가 짊어져야 하는 상황들이 많이 나옴.
본인을 희생하면서 밴픽이든 인게임이든 다른 어린 라이너들한테 어떻게든 주도권을 더 쥐어주려 하는데 결국 그게 성공하거나 실패하거나 본인한테 스포트라이트는 이제 갈 수 없는 상황 -
작성자마포구존버 작성시간 26.06.07 저는 큰 틀로보면 책임을지고 오더를할사람이없다고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