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스터즈 런던 퍼시픽 2 3시드 광탈 ㅋㅋㅋㅋ

작성자티모시 샬라메|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0

페렉이 왜 팻멘을 바로 버렸는지 이해가 가는
마스터즈 스위스 라운드 ㅋㅋㅋ

시라이는 마침내 국제전에서 다른 대륙 상대로 승리인데
하필 그 상대가 퍼시픽이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