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판 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했는데.....탑 무너지면서 바텀다이브도 망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12 밸류좋은데 일단 그래도 2용먹어놔서 천천히봐야할듯여 ㅋㅋ 답댓글 작성자김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밸류는 저쪽도좋지말이죠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