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 양쪽다 밴픽은 괜찮았다 생각 다만 티원이 초반 유리한거 탑에서 연속적으로 까먹은게

작성자마이클캐릭|작성시간26.06.12|조회수40 목록 댓글 3

꽤 크게 아래까지 이어졌다고봐서
그거치곤 잘 따라갔고 예전이였으면 이미 터진겜이였다
생각해서 다음세트 잘하면 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꼰티고 | 작성시간 26.06.12 중간에 크게 따라잡아서 솔직히 모르는거였는데 까비..
  • 작성자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 작성시간 26.06.12 까먹은 수준이 아니라 날려먹음 그냥
    반반만 가도 무난하게 이기는 게임
  •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12 한타조합 카운터도 쌔게 맞은거였고 골드차이도났는데 한타에서 또 비빈거보면 뭐 아예 경기력 자체가 망가졌다 생각들진않는듯여 담판부턴 잘풀자…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