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란도 어때요? 님들

작성자메수트외질 10|작성시간26.06.12|조회수49 목록 댓글 9

아 너무 솔리드한맛이 없네요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너무 못함
  • 작성자마이클캐릭 | 작성시간 26.06.12 오늘까지 텀 길었는데 1세트만 봐선 아직도 폼이 안 돌아왔네요
  •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12 고점저점 차이가 너무커요 솔리드한맛없음
    탑만 구도대로 갔으면 스무스하게 이겼을게임임
    초반 바텀 킬땃고 미드솔로킬도 했는데
  • 작성자김소원 | 작성시간 26.06.12 최근부터 너무폼나락임.....
    일례로 킅전만봐도 솔직히 치감이니뭐니 하긴했는데

    라인전 제이스한테 질거감안하고해야지 들이박다망해서 제이스너무커서 솔직히 졌다고봐도무방한거였음

    솔직히 이번겜도 제이스가 너무과성장해버려서 이기기쉽지않았다봄
  •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12 본인 폼 별로다 생각들면 좀 사리면서 받아먹기만했으면 좋겠는데 요즘 그거 만회하겠다고 너무 욕심내면서 겜 굴러떨어뜨리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