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너무 솔리드한맛이 없네요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너무 못함
-
작성자마이클캐릭 작성시간 26.06.12 오늘까지 텀 길었는데 1세트만 봐선 아직도 폼이 안 돌아왔네요
-
작성자10zard 작성시간 26.06.12 고점저점 차이가 너무커요 솔리드한맛없음
탑만 구도대로 갔으면 스무스하게 이겼을게임임
초반 바텀 킬땃고 미드솔로킬도 했는데 -
작성자김소원 작성시간 26.06.12 최근부터 너무폼나락임.....
일례로 킅전만봐도 솔직히 치감이니뭐니 하긴했는데
라인전 제이스한테 질거감안하고해야지 들이박다망해서 제이스너무커서 솔직히 졌다고봐도무방한거였음
솔직히 이번겜도 제이스가 너무과성장해버려서 이기기쉽지않았다봄 -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작성시간 26.06.12 본인 폼 별로다 생각들면 좀 사리면서 받아먹기만했으면 좋겠는데 요즘 그거 만회하겠다고 너무 욕심내면서 겜 굴러떨어뜨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