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따라잡았는데 아쉽다 작성자레드불|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력은 나빠보이지 않고, 불리할 때 버티고 후반까지 끌고 가는 것도 좋음. 남은 세트 잘해보자 얘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