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별로이면 그냥 사리는것도 맞는데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란 폼이 좋으면 그 우당탕탕 그게 먹히지만 요근래 폼이 별로니까......하나도 안먹힘이럴땐 좀 사리는것도 필요할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