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제는 1시드로 가는걸 포기한건지도모르겠네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시드로간지가 언제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