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안되는날에는 저런거도 잘안잡힘 ㅈㅈ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네들은 그냥 1코있으면 망하는게 국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12 1코+승리정배=꼴박멸망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