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야를 가져갔어야하는게 아닌가싶은데........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러면 또 라칸이 저쪽으로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꼰티고 | 작성시간 26.06.12 가즈아ㅏㅏㅏㅏㅏ 작성자루이스 나니 | 작성시간 26.06.12 바로 보여주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