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1세트도 버티고버티다 한타...SKT시절 공식이 먹힐뻔하긴했음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밀을 너무 간과했고(수호천사도 다 안돌았는데)그게 패인이었지, 사실 그거아니었으면 티원이이길법했었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