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번판은 나피리 잘커야하는데 나피리가 초반에 너무 깊이들어갔다 짤린게 큼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기서 모든플랜 조금 힘들어진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