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코그모가 걍 들이밀고와줘서 이겼다 ㅋㅋㅋ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다시 지긴했는데 플 싹빼서 다음턴 유리잘풀자 얘들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