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 진짜 뭐하냐....아까 팀원들 부시플레이 당한거 많이봤잖아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나비 스타일 이제 알았잖아 왜 그냥 들이미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4차전직 | 작성시간 26.06.12 오너 오늘 계속 판단이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