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판은 그냥 정글차이로 지는데 작성자GOAT.Leo|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허... 간만에 저점을 제대로 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