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진짜 너무못하는데....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2세트처럼 바텀이라도 이기고있었으면 희망이라도있는데...이정도면 희망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정글차이로 게임말아먹은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녕제비꽃 | 작성시간 26.06.12 ㅠㅠ하 작성자시우아빠 | 작성시간 26.06.12 ㅈㄱㅊ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