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픽은 둘째치고서라도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5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오너 오늘 쌉저점임.........진짜 판단이 너무구림.....그냥리신 피 딸피만들어놨으면 걍 뺴줘도 낫배드할텐데 초반에 죽이겠다고 달려들다 쳐망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개못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밥먹고냠냠 | 작성시간 26.06.12 바텀빼고는 다 못하는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12 오너 오늘 1,2,3세트 다 별로임 작성자안녕제비꽃 | 작성시간 26.06.12 올해 기준으로 최저점인듯요 작성자시우아빠 | 작성시간 26.06.12 현준이들 돌아가면서 똥 싸는거 진짜 힘드네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12 아예 생각안하고 플레이하는 느낌 갱도 다 맛없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