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밴픽은 둘째치고서라도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57 목록 댓글 5

진짜 오너 오늘 쌉저점임.........진짜 판단이 너무구림.....

그냥리신 피 딸피만들어놨으면 걍 뺴줘도 낫배드할텐데 초반에 죽이겠다고 달려들다 쳐망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개못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밥먹고냠냠 | 작성시간 26.06.12 바텀빼고는 다 못하는
  • 작성자Alexis Sanchez | 작성시간 26.06.12 오너 오늘 1,2,3세트 다 별로임
  • 작성자안녕제비꽃 | 작성시간 26.06.12 올해 기준으로 최저점인듯요
  • 작성자시우아빠 | 작성시간 26.06.12 현준이들 돌아가면서 똥 싸는거 진짜 힘드네
  •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12 아예 생각안하고 플레이하는 느낌 갱도 다 맛없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