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바텀 강한거줘...오늘 탑정글 개저점이고, 바텀이 폼괜찮은거같은데 작성자김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탑정글이 너무저점이라 이기기가 힘들거같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